강남 최고층 시티뷰를 배경으로 삼은 우리의 공간
클로버추얼패션 서울 오피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이 하는 말이 두 가지 있어요.
첫째는 “와! 뷰가 정말 좋아요.” 인데요. 클로의 로비, 회의실, 카페테리아 등 어디서든 보이는 서울 전경을 보면 누구나 절로 감탄을 해요. 로비를 지나가다 보면, 핸드폰을 들고 맑은 하늘 아래의 시티뷰를 찍는 사람들의 모습을 흔히 발견할 수 있죠.
두 번째는 “회사가 너무 멋있어요!”란 말이에요. 오피스에 들어오자마자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것이 시원한 고층뷰라면, 머무는 동안 다시 감탄을 주는 것이 클로의 공간이에요. General Affairs 팀을 중심으로 모인 TF팀이 오피스의 Look & Feel, 동선, 회의실 이름까지 세세하게 고민한 만큼, 업무 공간으로서도 방문 공간으로서도 특별한 경험을 주고 있답니다.
이런 클로의 역삼 오피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지금 우리의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해 드려요!
클로버추얼패션 서울 오피스 소개 영상
공간별로 만나는 서울 오피스
[웰컴월] GFC 42층에서 내리면 클로버추얼패션의 CI와 유저 분들의 영상이 모두를 환영해요.
[라운지] 시원한 개방감을 주는 탁 트인 라운지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일상적으로 볼 수 있어요.
[카페테리아] 카페테리아에는 모두를 위한 식사, 사내 카페, 음료 및 간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타운홀] 내부 및 외부 발표를 위한 세미나를 진행하기도 하고, 직원들끼리 모여 게임을 하거나 담소를 나누기도 해요.
[힐링룸] 휴식이 필요할 때는 안마의자에 누워 피로와 긴장을 풀 수 있어요. 아늑한 밝기의 조명과 커튼으로 분리된 나만의 공간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요.
[핫데스크존] 업무를 하다보면 혼자 몰두하고 싶을 때, 공간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편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요? 우리 모두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자유롭게 업무하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클로의 공간을 살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클로의 공간은 클로버 뿐만 아니라 유저, 지원자 등 여러 사람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어요. 동시에 클로버가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도 하죠. 최근에 오픈한 사내 카페를 비롯해서, 우리의 공간은 점점 더 변화하고 있는데요. 클로를 직접 경험해볼 기회는 언제나 열려있으니, 바로 [클로버추얼패션 채용 홈페이지]나 [커피챗(career@clo3d.com)]에서 만나요!
#클로버추얼패션 공식 SNS에서 소개된 역삼 오피스 소개 메세지를 확인해보세요!